대한항공 비엔나 직항 가격을 알아보자

대한항공 비엔나 직항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비엔나는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유럽의 문화 중심지 중 하나이다. 비엔나에는 화려한 궁전, 아름다운 공원, 역사적인 박물관, 예술적인 건축물 등 다양한 매력이 가득하다. 비엔나를 방문하고 싶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대한항공은 2023년 3월부터 비엔나로의 직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비엔나로 가는 데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갈 수 있게 되었다.

대한항공 비엔나 직항 서비스 소개

대한항공은 2023년 3월 28일부터 인천과 비엔나를 연결하는 직항 서비스를 시작한다. 주 3회(월, 수, 금) 운행되며, 인천에서 출발하는 KE931편은 오후 1시 1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오후 5시 50분에 비엔나 공항에 도착한다. 반대로 비엔나에서 출발하는 KE932편은 오후 7시 50분에 비엔나 공항을 출발하여 다음 날 오전 12시 50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대한항공은 비엘라우스 A330-200 기종을 사용하며, 프레스티지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를 제공한다.

대한항공 비엔나 직항 가격 및 예약 방법

대한항공은 비엔나 직항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인천-비엔나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프레스티지 클래스는 최대 40% 할인,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콜센터, 여행사 등을 통해 가능하다. 단, 할인 행사는 좌석 수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비엔나 여행 팁

비엔나는 유럽의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도시이다. 비엔나에서는 다음과 같은 활동들을 즐길 수 있다.

  • 호프부르크 궁전: 하absburg 왕조의 본거지였던 호프부르크 궁전은 오스트리아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궁전 내부에는 실버 박물관, 국립도서관, 스케팅 박물관 등 다양한 박물관들이 있으며, 외부에는 스페인 승마 학교와 장미 정원 등이 있다.
  • 쇤부른 궁전: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쇤부른 궁전은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로 유명하다. 궁전 안에는 마리아 테레지아의 침실, 프란츠 요셉의 연구실, 미라벨 정원 등이 있으며, 궁전 주변에는 동물원, 미술관, 공원 등이 있다.
  •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하우스: 비엔나는 오페라의 도시로 알려져 있다. 비엔나 국립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오페라 하우스 중 하나이다.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스탠딩 티켓도 판매한다.
  • 비엔나 케이크: 비염은 케이크의 도시로도 유명하다. 비엔나에서는 전통적인 샤하 토르테, 애플 스트루델, 임페리얼 토르테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을 맛볼 수 있다. 비엔나의 대표적인 카페인 카페 센트럴, 카페 란트만, 카페 데미엘 등에서는 케이크와 함께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다.

비엔나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대한항공의 비엔나 직항 서비스를 이용하여 비엔나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