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혼자 해외여행 안전한곳은 어디일까요 ?

여자 혼자 해외여행 안전한곳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5곳

여자 혼자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어디가 안전할까요? 치안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고,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곳이면 좋겠죠. 오늘은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대만

대만은 착한 물가와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자유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나라입니다.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는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고, 우육면, 곱창 국수, 망고 빙수, 버블티 등 입소문이 나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관광지와 역 주변으로 숙소들이 잘 갖춰져 있고, 웬만한 여행지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어 뚜벅이 여행자들도 큰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외에도 타이중, 치앙마이, 카오슝 등 다른 도시들도 매력적인 곳들이 많으니, 시간이 된다면 다른 지역도 방문해 보세요.

여자 혼자 여행, 걱정 마세요! 치안 좋은 해외여행지 5곳 추천 – :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

2.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모두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언어 소통에 걱정이 없는 나라입니다. 싱가포르는 치안이 매우 잘 되어 있고 깨끗한 거리와 맛있는 음식이 많습니다. 싱가포르는 야경이 아름다운 해외여행지로 유명하고, 마리나베이와 주변 초고층 건축물들이 멋진 경치를 만들어 줍니다. 오차드로드를 한가롭게 거닐다 저녁이 되면 클락키로 향해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겨보세요. 보다 안전하고 교통이 편리한 동남아시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싱가포르를 추천합니다.

여자 혼자 여행, 걱정 마세요! 치안 좋은 해외여행지 5곳 추천 – :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

3. 일본

일본은 가장 가까운 해외여행지로, 비행시간도 짧고 비용도 저렴합니다. 일본은 치안이 잘 되어 있고 맛있는 일본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가 잘 발달되어 있어 원하는 여행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도쿄,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등 다양한 도시들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나라로,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여자 혼자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 5곳 어디…“한국은 빠졌네 …

4. 슬로베니아

슬로베니아는 유럽의 작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나라로, 자연과 문화가 조화로운 곳입니다. 슬로베니아는 치안이 좋고, 사람들이 친절하고, 물가가 저렴합니다.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는 작고 아름다운 도시로, 걸어서 관광할 수 있습니다. 류블랴나 외에도 블레드 호수, 트리그라프 국립공원, 피란 해안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슬로베니아는 유럽의 다른 나라들과도 인접해 있어, 다른 나라들과 연계하여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 혼자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 5곳 어디…“한국은 빠졌네 …

5. 노르웨이

노르웨이는 살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동시에 여성 혼행객들에게 더 안전한 나라로 꼽힙니다. 노르웨이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잘 보존된 곳으로, 피요르드, 오로라, 북극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는 문화와 역사가 풍부한 도시로, 비극작가 이브센의 집이나 노벨 평화상 수상자들의 이름이 새겨진 거리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슬로 외에도 베르겐, 트롬소, 스타방에르 등 다른 도시들도 매력적입니다. 노르웨이는 비싼 물가가 단점이지만, 그만큼 안전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여자 혼자 여행하기 안전한 나라 5곳 어디…“한국은 빠졌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