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느낌나는 국내 여행지
외국 느낌나는 국내 여행지, 해외여행지 못지 않은 매력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비용이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국내 여행을 고려해 보세요. 국내에도 해외여행지 못지않은 매력을 가진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외국 느낌나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1. 춘천 산토리니
춘천 산토리니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그대로 재현한 마을입니다. 푸른 지붕과 하얀 벽의 건물들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2. 아산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 마을은 스페인 산토니아의 지중해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곳입니다. 석양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외도 보타니아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에 위치한 섬으로, 이국적인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열대 식물과 야자수가 가득한 정원을 거닐며,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남해 독일마을
남해 독일마을은 독일의 바이에른 지방을 그대로 재현한 마을입니다. 전통 가옥과 목조 교회 등이 있어, 마치 독일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5. 가평 쁘띠프랑스
가평 쁘띠프랑스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을 그대로 재현한 마을입니다. 꽃과 나무가 가득한 정원을 거닐며, 프랑스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에는 외국 느낌나는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대신하여, 국내 여행지를 방문하여 색다른 경험을 즐겨 보세요.
외국 느낌나는 국내 여행지를 선택할 때 고려할 사항
외국 느낌나는 국내 여행지를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 보세요.
-
어떤 나라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가요?
-
어떤 계절에 여행을 가고 싶은가요?
-
어떤 활동을 하고 싶은가요?
자신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