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 관광지는 여기 추천 드려요
캐나다 밴쿠버 관광지
밴쿠버의 매력
밴쿠버는 캐나다의 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밴쿠버는 유명 박물관, 활기찬 극장 및 음악 무대, 인기 식당 등 대도시다운 면모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산과 물로 둘러싸인 위치 덕분에 대자연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밴쿠버의 숲, 공원, 장엄한 캐필라노 현수교를 방문하여 자연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밴쿠버의 인기 관광지
밴쿠버에는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밴쿠버 여행시 꼭 가야할 명소 5곳을 추천합니다.
1. 스탠리파크 (Stanley Park)
스탠리파크는 도심 옆의 거대한 쉼터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 공원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 공원과 같은 규모를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걸어서 구경하기 무리가 있고 굉장히 규모가 넓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다녀올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스탠리파크에서는 방파제를 따라 산책하거나, 토템폴이나 해달, 고래 등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밴쿠버 아쿠아리움 (Vancouver Aquarium)도 스탠리파크 내에 있으므로 방문해보세요. 밴쿠버 아쿠아리움은 세계 10대 수족관 중 하나이며 캐나다에서 가장 큰 수족관입니다.
2. 캐필라노 현수교 (Capilano Suspension Bridge)
캐필라노 현수교는 밴쿠버 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힙니다. 노스 밴쿠버 캐필라노협곡에 있는 이 현수교는 세상에서 가장 긴 흔들다리입니다. 서스펜션 브릿지를 건너보고 절벽을 따라 설치된 클리프 워크를 걸어봅시다! 아찔하지만 너무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또 압도적인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그랜빌 아일랜드 (Granville Island)
그랜빌 아일랜드는 공장에서 탄생한 예술공간으로 이곳 저곳 굉장히 아기자기하답니다.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쁩니다. 그랜빌 아일랜드 중에서도 명소는 퍼블릭 마켓입니다! 신선한 과일과 음식들이 있으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그랜빌 아일랜드에는 밴쿠버 해양 박물관 (Vancouver Maritime Museum)과 밴쿠버 공공 도서관 (Vancouver Public Library) 등도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4. 인류학 박물관 (Museum of Anthropology)
인류학 박물관은 캐나다의 원주민 문화와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박물관은 유니버시티 오브 브리티시 컬럼비아 (UBC) 캠퍼스 내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아서 에릭슨이 설계했습니다. 인류학 박물관에서는 캐나다 원주민의 토템폴, 조각, 직물, 장신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아시아, 남태평양 등의 다양한 문화유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개스타운 (Gastown)
개스타운은 밴쿠버의 발상지입니다. 유럽풍의 아름다운 거리는 밤이 되면 더 화려해집니다. 15분마다 증기를 뿜으며 시간을 알려주는 증기시계가 정말 매력적이니 꼭 보세요! 19세기의 모습이 고스란히 간직된 개스타운에는 캐나다 토산품과 오래된 물건을 파는 앤티크 숍, 직접 만든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술집(펍 Pub)등이 늘어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