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 제주도 여행지는 어떻게 될까요 ?
6월 중순 제주도 여행지 소개
6월 중순은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습도가 낮아 여행하기 편안합니다. 또한, 6월은 제주도의 자연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 중 하나입니다. 수국꽃이 만개하고,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자연 관광
- 수국꽃: 제주도의 대표적인 여름철 꽃인 수국꽃은 6월 중순에 만개합니다. 제주도 곳곳에서 수국꽃을 볼 수 있지만, 특히 추천하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 휴애리 수국꽃밭: 제주시에 위치한 휴애리 수국꽃밭은 약 10만 평 넓이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종류의 수국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섭지코지: 서귀포시에 위치한 섭지코지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수국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 한라산: 제주도의 상징인 한라산은 6월에도 등산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한라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장관입니다.
- 섭지코지: 서귀포시에 위치한 섭지코지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수국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 오름: 제주도에는 다양한 오름이 있습니다. 오름은 해발이 높지 않아 등산하기 쉽고, 정상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오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산일출봉: 제주도의 대표적인 오름인 성산일출봉은 해돋이 명소로 유명합니다.
- 다랑쉬 오름: 서귀포시에 위치한 다랑쉬 오름은 한라산과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 애월 오름: 제주시에 위치한 애월 오름은 밤하늘을 감상하기 좋은 곳입니다.
2. 해양 관광
- 해수욕: 제주도에는 다양한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6월 중순에는 물온도가 높아져 수영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추천하는 해수욕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협재 해수욕장: 제주시에 위치한 협재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얕은 수심으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 함덕 해수욕장: 서귀포시에 위치한 함덕 해수욕장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안 절벽으로 유명합니다.
- 중문 해수욕장: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 해수욕장은 흑사장과 따뜻한 해수로 유명합니다.
- 스쿠버 다이빙: 제주도는 다양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며, 스쿠버 다이빙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우도와 비양도는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 카약: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카약을 타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특히, 협재 해수욕장과 함덕 해수욕장은 카약 체험하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