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비행시간을 한번 알아봅시다.
칸쿤은 멕시코의 동남부에 위치한 유명한 해변 리조트 도시이다. 많은 사람들이 칸쿤을 여행지로 선택하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비행시간이 짧다는 것이다. 칸쿤 비행시간은 출발지와 항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인 시간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서울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
서울에서 칸쿤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미국을 경유하는 것이다. 보통 미국의 다라스, 휴스턴, 라스베이거스, 뉴욕 등의 공항을 경유하여 칸쿤으로 갈 수 있다. 서울에서 미국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10~14시간 정도이고, 미국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2~4시간 정도이다. 총 비행시간은 약 12~18시간 정도이며, 경유 시간을 포함하면 약 15~22시간 정도 걸린다.
도쿄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
도쿄에서 칸쿤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캐나다를 경유하는 것이다. 보통 캐나다의 토론토, 밴쿠버, 몬트리올 등의 공항을 경유하여 칸쿤으로 갈 수 있다. 도쿄에서 캐나다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9~11시간 정도이고, 캐나다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4~5시간 정도이다. 총 비행시간은 약 13~16시간 정도이며, 경유 시간을 포함하면 약 16~20시간 정도 걸린다.
파리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
파리에서 칸쿤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프랑스를 출발하는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이다. 에어 프랑스와 XL 에어웨이즈가 파리에서 칸쿤까지 직항하는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다. 파리에서 칸쿤까지의 비행시간은 약 10~11시간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