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 사진 명소이곳을 추천 한다.
제주도 겨울 사진 명소 4선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섬이지만, 겨울에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하얗게 눈이 내린 한라산, 민트빛 바다와 파도, 귤빛으로 물든 마을, 동백꽃이 피어난 숲 등 제주의 겨울은 색감과 풍경이 풍부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겨울에 가볼만한 사진 명소 10곳을 소개한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곳들을 꼭 방문해보자.
1. 도구리알
도구리알은 제주 올레길 12코스에서 만날 수 있는 신기한 지형이다. 도구리란 돌로 된 그릇이라는 뜻으로, 용암이 굳으면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웅덩이들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다. 이곳은 조수웅덩이라고도 불리며, 바닷물이 고여있어 반영까지 예쁘게 담을 수 있다. 도구리알 위쪽에 위치한 전망대에서는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을 찾으려면 편한 운동화를 신고 가야하며, 날카로운 암석에 주의해야 한다.
2. 광치기 해변
광치기 해변은 성산 쪽 제주도 사진 명소 중 하나다. 드넓은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품은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차에서 내려 커피 한 잔 마시며 제주 겨울 바다만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자. 광치기 해변에서는 물때를 잘 맞춰가면 비행기가 낮게 날아가는 모습을 담을 수 있다. 비행기 샷을 찍고 싶다면 스타벅스 제주서해안로DT점을 찾아가면 되며, 맞은편의 용마마을 버스 정류장과 그 주변 해안길에서 기다리면 된다.
3. 안돌오름
안돌오름은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 66-2에 있는 오름이다. 비밀의 숲이라 불리며,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진 명소이다. 안돌오름은 구상나무와 삼나무가 우거진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오름 정상에서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안돌오름은 개인 사유지이지만 관광객들을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둔 곳이다. 그만큼 매너를 지키며 조용히 다녀야 한다.
4.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은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에 있는 테마파크이다. 스누피마을에 눈이 내리면 설렘 그 자체를 선물로 받는 기분이다. 스누피와 친구들의 집과 조형물들이 색색의 꽃과 함께 어우러져 있어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스누피가든에서는 스누피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과 쇼핑, 식사 등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빛의 축제도 열린다.
